2019 동계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제출 일정 안내 (결과발표 대체) | |||||||||
작성자 | 진수양 | 분류 | 기타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
![]() |
등록일 | 2020-02-12 | 마감일 | 2020-03-01 | 마감여부 | ![]() |
조회수 | 1617 |
공지부서 | 정보통신대학교학팀 | 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
안녕하세요. 2019-2학기 동계 현장실습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현장실습 결과발표회가 ‘신종 코로나바이러스’로 인해 결과보고서로 대체 평가하여 진행됩니다. 결과보고서는 기존에 공지했던 양식과 같으며 결과보고서가 제출되어야 학점 부여가 가능합니다. 결과보고서 미제출시 학점 인정이 안됩니다. * 제출서류 : ① 현장실습 출근카드 ② 주간업무보고서 ③ 종합보고서 ④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⑤ 결과보고 PPT (발표내용을 음성녹음으로 삽입하여 저장 후 함께 제출) • 결과보고 PPT는 7분 내외로 준비해서 발표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• PPT 분량 10장 내외 (자율양식)_파워포인트 * 제출기한 : 02. 24 (월) 14:00까지 진수양 jsy1@ajou.ac.kr 로 서류 스캔본과 ppt파일 제출바랍니다. 문의전화 031-219-3278 (진수양 조교) 전 자 공 학 과 |
이전 | 2020-1학기 아주희망 수강신청 안내 (1학년 재학생) |
---|---|
다음 | 한양특허법인-특허전문요원 채용공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