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25-2학기 파견 교환 및 복수학위 1차 모집 서류 합격자 공지
*공통 유의사항(필독)
1) 면접 대상자들에게는 면접 일정 및 ZOOM 링크가 2025.01.07.(화) 16:00이내 지원서 제출 시 기입했던 이메일로 일괄 발송 될 예정입니다.
면접대상자 명단에 포함되었으나 2025.01.07.(화) 16:00이내 면접 안내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국제교류팀으로 연락 바랍니다.
2) 서류합격자 명단 및 면접대상자 명단이 상이하므로, 유의하여 확인 바랍니다. (기파견자의 경우 면접 전형 대상자 아님)
3) 가산점 관련 서류는 2025.01.10.(금) 16:00 KST 의 기한 내 제출 바라며, 제출자에 한하여 가산점 반영 예정임을 유의 바랍니다. (제출 링크: 구글폼(클릭)
4) 기타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은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라며,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반드시 유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