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학교

검색 열기
통합검색
모바일 메뉴 열기
 
 
 

입찰공고

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(소액입찰 건등)은 상기 '전자구매 바로가기'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,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

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
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-mail
팀원 김수영
  • 교내 자산관리(비품이전 포함)
  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행사지원
  •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9 suykim@ajou.ac.kr
팀원 심상희
  • 기기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8 sanghee@ajou.ac.kr
팀원 이나경
  • 용역 계약(연구, 보험, 파견 등)
  • 공사 계약
  • 여행 계약(연수 및 항공권 구매)
031-219-2067 leenak0@ajou.ac.kr
팀원 윤정민
  • 소모품 (도서, 전자 학술 DB 구독) 구매·제작
  • 수리·집기 구매
  • SW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차계약(창업보육센터, 기업부설연구소, 연구마을)
031-219-2073 yjm0981@ajou.ac.kr
팀원 주민희
  • 산학협력단 자산관리
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,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소모품, 집기, 수리 구매 - 1천만원 이하 대상
  •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
031-219-2070 mhjoo@ajou.ac.kr

Total 4864건, 1/487

게시글 검색
기타 > 구매입찰 > 입찰공고
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
[공지] 동절기 단축근무 시행에 따른 공지
공지 윤정민 24.12.26 조회수 3271
윤정민 2024-12-26 3271
공지 홍지예 2019-04-03 168037
4864 이나경 2025-01-08 29
4863 이나경 2025-01-08 39
4862
Linux Cluster & Storage 6개월 임대업체 선정 입찰
윤정민 25.01.08 조회수 26 첨부파일
윤정민 2025-01-08 26
4861 이나경 2025-01-07 43
4860 이나경 2025-01-07 47
4859
24K 순금 골드바(10돈)외 1건 구매업체 선정 입찰
윤정민 25.01.03 조회수 81 첨부파일
윤정민 2025-01-03 81
4858 윤정민 2025-01-02 191
4857 이나경 2024-12-31 137
4856 이나경 2024-12-27 163
4855 이나경 2024-12-27 119